성매매 알선 기사에 조국 딸을 연상시킨 일러스트를 사용한 조선일보

 

조국 전 법무부장관이 '성매매' 기사에 자신의 딸을 연상시키는 그림을 올린 기사에 분노했다. 이 기사는 '먼저 씻으세요, 성매매 유인해 지갑...'으로 시작하는 내용이었고 성매매 사건을 보도하면서 사용한 이미지를 보고 격분한 것이다. 

 

또한 뒤편에 백 팩을 든 뒷모습의 남자는 조국 전 장관인 것으로 보였고, 자신의 그림에 대해서도 '왜 실었는가'라고 질문했다. 조국 전 장관 딸의 사진과 기사에 나오는 일러스트를 비교해 보면 거의 그대로 옮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기사의 일러스트는 지난 21일 공개됐다가 지금은 '화폐' 그림으로 교체된 상태라고 한다. 조국 전 장관은 '교체되기 전 문제 그림을 올린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라'라고 말하고 '한 명인지 또는 복수 공모 인지도 알려라'라고 말하고 결코 용서치 않겠다고 강조했다. 

 

결국 조선일보는 사과문을 올렸고 조국 전 장관은 '면피성 사과'라며 받아들이지 않고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조선일보는 23일 오전 11시 50분쯤 자사 홈페이지 '조국씨 부녀와 독자들께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마이크로닷 부모 추방, 최근 출소 후 뉴질랜드로 추방

 

마이크로닷 부모 추방, 최근 출소 후 뉴질랜드로 추방

마이크로닷 부모 추방, 최근 출소 후 뉴질랜드로 추방 가수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최근 교도소를 출소한 후 뉴질랜드로 추방된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과거 친척 및 이웃에게 4억

whdrnr01.tistory.com

윤도현 YB 해체 이유 '경제적 이유' 때문

 

윤도현 YB 해체 이유 '경제적 이유' 때문

윤도현 YB 해체 이유 '경제적 이유' 때문 가수 윤도현이 YB가 한때 해체했던 이유를 밝혔다. JTBC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출연한 윤도현은 4집 '한국 Rock 다시 부르기'라는 앨범을 발매한

whdrnr0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