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DC21 애플 개발자 컨퍼런스가 6월 7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애플은 오늘 6월 7일부터 11일까지 연례 세계 개발자 회의(WWDC)를 올온라인 형식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모든 개발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WWDC21은 iOS, iPadOS, MacOS, WatchOS 및 TVOS의 미래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거둔 기록적인 참여와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개발자들이 혁신적이고 플랫폼 차별화한 앱과 게임을 구축하는 데 의존하는 새로운 기술, 도구, 프레임워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다. 

 

애플은 또 올해 젊은 개발자들이 스위프트 놀이터를 만들어 코딩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인 스위프트 학생 챌린지가 현재 제출을 받고 있다고 발표했다. (학생 챌린지는 4월 18일까지 참여하면 된다)

애플은 2800만명의 개발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WWDC21에  개발도구와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약속했다. 올해 컨퍼런스에는 기조연설과 온라인 세션, 기술지도를 제공하는 1:1 랩, 개발자가 애플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와 상호 교류해 최신 프레임워크 및 기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스위프트 학생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스위프트 학생 챌린지 홈페이지

developer.apple.com/wwdc21/swift-student-challenge/

 

WWDC21 Swift Student Challenge

Showcase your love of coding by submitting your Swift Playground to the Swift Student Challenge by April 18.

developer.apple.com

 

애플 개발자 홈페이지

developer.apple.com/

 

Apple Developer

There’s never been a better time to develop for Apple platforms.

developer.apple.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