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맘 조건 만남 루머 해명

얼마 전 유튜버 김용호는 지난 18일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오또맘의 사생활 의혹을 언급하며 오또맘과 주고받은 문자와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김용호는 오또맘에 대해 두 번의 이혼, 조건 만남, 사치, 주위 사람들에 대한 태도 등 사생활 관련 제보가 1년 전부터 들어왔다며 취재 이유를 밝혔다.

사치를 한다는 의혹에 대해서 백화점도 잘 안 가고 들고 다니는 명품백도 대부분 짝퉁이라고 밝혔다. 사람들을 함부로 대한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이혼한 뒤로 친구가 없다. 자존감이 떨어졌다. 대부분 집에서 시간을 보낸다'며 부인했다. 두 번의 이혼설에 대해서도 전 남편과 이혼 후 만난 남자친구와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는 드렸지만 같이 살지 않고 헤어졌다고 한다. 

오또 맘은 조건 만남 의혹에 대해 인스타그램에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며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소장 사진도 올렸다. 아래는 오또맘 고소장 사진과 글이다.

 

 

오또맘 고소장 관련 인스타그램 전문

더이상 못참겠습니다.

제가 더이상 제 가슴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싶지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습니다.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습니다. 네 당당합니다.
저는 진실로 다 해명을 했습니다.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습니다.

김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네요 ..
정말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그 날 전화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나머지 사실혼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것같습니다.
더이상 참지않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 녹음파일 , 협박 ,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습니다.

 

오또맘은 SNS 팔로워 94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다. 싱글맘인 오또맘은 운동하는 엄마로 식단 관리 및 운동 비법 등을 알려주며 인기를 끌었다. 7세 아들이 있으며 이혼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또맘 프로필

오또맘 | Ohttomom
본명 : 오태화
출생 : 1989년 1월 23일 (32세)
직업 : 인플루언서, 온라인 쇼핑몰 사업가
신체 : 169cm, 57kg, 245mm
학력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현대무용전공)
소속 : OTTOMOM's Boutique

 

 

장도연 MC 발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장도연 MC 발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장도연 MC 발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개그우먼 장도연이 MC에 발탁된다.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장도연은 9월 2일 방송분부터 합류해

whdrnr01.tistory.com

 

마리아 임영웅 비웃음 관련 영상 해명, 거짓된 사실 도와달라

 

마리아 임영웅 비웃음 관련 영상 해명, 거짓된 사실 도와달라

마리아 임영웅 영어 발음 비웃었다?! 사실은 현장에도 없었다. 미스트롯2에 출연한 마리아가 임영웅이 을 부를 때 임영웅의 발음을 듣고 비웃는 듯한 행동을 했다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다고

whdrnr01.tistory.com

 

트로트 가수 마리아 공황장애 고백

 

트로트 가수 마리아 공황장애 고백

트로트 가수 마리아 공황장애 고백 트로트 가수 마리아가 공황장애가 있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영된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인 '연예도사'에 가수 브라이언, 마리아, 그룹 라붐 지엔이 출연했다.

whdrnr0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