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입장 발표, 유튜버 주장 사실이면 연예계 은퇴하겠다

 

박수홍이 드디어 유튜버의 공격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9일 박수홍은 다홍이랑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먼저, 저를 향한 거짓 폭로와 주장에 대해 걱정과 우려를 전해주는 모든 분에게 감사와 죄송의 말을 전한다. 그동안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은 것은, 이미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으로 판단을 받겠다는 입장을 전해드렸기 때문이었다. 확인되지 않은 주장에 대해 내가 개인적인 반박을 해도 결국은 공방으로 번지며 진흙탕 싸움이 되는 것을 원치 않아서였다”

진흙탕 싸움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아서 침묵을 하고 있었다는 입장인 것이다. 그동안 한 유튜버를 통해서 박수홍에 대한 데이트 폭력과 다홍이 관련 의혹 등이 무수히 제기되는 동안에도 박수홍은 특별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었다. 박수홍이 출연 중인 '동치미' 프로그램 게시판에 박수홍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들이 올라오는 등 논란이 커지자 해명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박수홍은 “나는 거짓 폭로와 선동을 일삼는 유튜버(김용호·가로세로연구소 등)를 상대로 고소를 제기했고, 이미 고소인 조사도 마친 상태다. 이 과정에서 나는 상대방의 주장이 거짓이라는 것을 입증할 ‘물적 증거’를 모두 수사 기관에 제출했다. 만약 해당 유튜버가 그동안 내놓은 거짓 폭로와 주장을 입증할 수 있다면 명백한 증거를 보여주고, 피고소인 조사에도 성실히 응해주길 바란다”라고 했다. 

박수홍은 “‘나를 믿어달라’고 호소하지는 않겠다. 다만 수사당국의 결과를 기다려주길 당부한다. 만약 유튜버 주장이 사실이라면, 나는 백배사죄하고 죗값을 치르며 방송계를 영원히 떠날 것을 약속한다”며 여러 의혹이 사실일 경우 은퇴하겠다고 선언했다.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르게 강한 어조로 자신의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사실 확인에 근거한 공방전이 아닌 한쪽의 일방적인 주장이었다는 점에서 의문을 지우기 힘든 상황이었고 답답한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발표가 나온 것이다. 연예계 은퇴라는 초강수를 들고 나온 박수홍에 대해 유튜버 측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 진다. (정말 결정적인 증거가 있는지도 잘 모르겠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수홍입니다.

먼저, 저를 향한 거짓 폭로와 주장들에 대해 걱정과 우려를 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와 죄송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은 것은, 이미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으로 판단을 받겠다는 입장을 전해드렸기 때문이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주장에 대해 제가 개인적인 반박을 해도 결국은 공방으로 번지며 진흙탕 싸움이 되는 것을 원치 않아서 였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점차 거짓 폭로와 주장의 수위가 높아졌고, 마치 제가 반박할 수 없어서 침묵을 지키는 것처럼 비춰졌습니다. 저는 감내하며 법적 판단을 받아보려 했지만, 제 침묵으로 인해 제 가족을 비롯해 주변 이들, 믿고 함께 해준 동료들에게도 피해가 커지는 것을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저는 거짓 폭로와 선동을 일삼는 유튜버를 상대로 고소를 제기했고, 이미 고소인 조사도 마친 상태입니다. 이 과정에서 저는 상대방의 주장이 거짓이라는 것을 입증할 ‘물적 증거’를 모두 수사 기관에 제출했습니다. 만약 해당 유튜버가 그동안 내놓은 거짓 폭로와 주장을 입증할 수 있다면 명백한 증거를 보여주시고, 피고소인 조사에도 성실히 응해주길 바랍니다.

‘저를 믿어달라’고 호소하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수사당국의 결과를 기다려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만약 유튜버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저는 백배사죄하고 죗값을 치르며 방송계를 영원히 떠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1991년 데뷔 후 30년 동안 한 번도 쉬지 않고 달려 왔습니다. ‘잘 살아왔다’고 생각하지는 않아도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며 살지는 않았다’라고 생각하고 살아왔습니다. 그 끝에서 친형에게 적잖은 피해를 입은 사실을 파악해 뼈를 깎는 심정으로 민·형사상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그 이후, 저를 향한 거짓 공격과 폭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로서는 견디기 어렵고, 이해하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다시 한번 간곡하게 말씀드립니다. 수사 기관과 사법 기관의 판단을 기다려 주십시오. 저는 제 방송 활동을 넘어 제 인생 전체를 걸었습니다. 제가 잘못했다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죗값을 달게 받겠습니다. 하지만 해당 유튜버가 거짓을 말한 것이 밝혀진다면, 더 이상은 그 거짓 주장과 선동에 귀기울이지 말길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박수홍 프로필

박수홍 朴洙弘 | Park Soo-hong
출생 : 1970년 10월 27일 (50세)
신체 : 184cm, 78kg, O형
학력
서울공덕초등학교 (졸업)
마포중학교 (졸업)
숭문고등학교 (졸업)
대림대학교 (영어과 / 전문학사)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
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 석사)
병역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직업 : 코미디언, 유튜버
데뷔 : 19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
소속사 :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
반려동물 : 반려묘 박다홍(2019년생)

 



 

박경림 박수홍 응원 메시지 남겨

 

박경림 박수홍 응원 메시지 남겨

박경림 박수홍 응원 메시지 남겨 방송인 박경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수홍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요즘 들어 아저씨와 함께 신나게 일하던 예전의 우리가

whdrnr01.tistory.com

 

 

박수홍 김용호 주장 근거 없어 경찰에 고소장 제출

 

박수홍 김용호 주장 근거 없어 경찰에 고소장 제출

박수홍 김용호 주장 근거 없어 경찰에 고소장 제출 방송인 박수홍이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과 신원 미상의 제보자들을 명예훼손 및 모욕 등으로 고소장을 제출 및 법적 대응에 나섰다. 유

whdrnr01.tistory.com

 

 

트와이스 정연 활동 중단, 심리적 불안 증상 있어

 

트와이스 정연 활동 중단, 심리적 불안 증상 있어

트와이스 정연 활동 중단, 심리적 불안 증상 있어 트와이스의 정연이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정연이 공황장애 및 불안 장애 증상에 시달리고 있

whdrnr0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