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주문해 놓고 기다렸는데요. 오늘 드디어 도착했네요.
한국 애플스토어는 배송 예상 기간을 너무 길게 잡아 두는 것 같습니다. 저는 24" iMac을 주문했고 빨리 와서 혹시 타이거가(Mac OS X 10.4.5)가 설치된건 아닐지 의심했는데 역시나 Leopard 업그레이드 DVD가 포함되어서 왔습니다. Leopard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1시간 1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그리고 걱정했던 프로그램 충돌은 아직까지는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Time Machine을 이용해 백업할 수 있도록 하드 하나 붙여뒀습니다.(1394를 지원하는 외장하드 케이스가 있으면 좋겠는데 그건 조금 기다려야 겠네요.)

암튼 전체적으로 아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Cover Flow는 아주 부드럽구요. Quick Look도 아주 좋네요. 새로운 파인더도 아주 마음에 드는데요. 특히 공유항목에 바로 리스트를 뿌려주는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몇번의 클릭을 단축해 줍니다. 정말로 특별히 이상이 있는 소프트웨어는 없는 것 같습니다.(아직까지는 입니다...^^) 그리고 24"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중에라도 LCD크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것 같네요....^^ 일단 간단하게 이만 마치고 설정이 되는대로 차근 차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