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KBS2 새 예능 '주접이 풍년' 첫 게스트로 출연 예정, 20일 첫 방송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2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2 새 예능 '주접이 풍년'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주접이 풍년' 첫 녹화 게스트로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출연했다. 이에 팬클럽 어게인 멤버들은 핫핑크색 옷을 맞춰입고 분홍색 깃발을 흔들며 응원을 이어갔다.


송가인은 그런 팬들을 바라보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열성적으로 무대에 호응해주는 팬들의 모습에 그는 환한 미소를 지었다. 또한 이날 송가인은 녹화 현장을 함께한 팬들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가 왜 눈물을 보였는지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송가인님은 멘탈이 강해서 우는 모습 보기힘든데 얼마나 감동했으면 눈물을 보였을까", "송가인이 최고여라", "감동과 재미가 있는 주접이 풍년 너무 기대합니다", "넘 자랑스럽고 행복합니다" 등이 반응을 보였다. 

 



KBS2 새 예능 주접이 풍년

KBS2 '주접이 풍년'은 ‘중년층의 아이돌’ 배우 이태곤, ‘미선렌즈’로 주접을 선도한 주접계의 트렌드세터 박미선, ‘트롯계의 BTS’ 장민호가 3MC 체제를 이루며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세 사람은 ‘주접단’으로 출연하는 화제의 인물들과 함께 소통하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KBS2 새 예능 '주접이 풍년' MC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을 탐구하는 화제의 인물들을 다루는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버라이어티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송가인 프로필

본명 : 조은심 (曺恩心)
출생 : 1986년 12월 26일 (35세)
신체 : 153cm, 44kg, A형
학력
광주예술고등학교(국악과 /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음악극 / 학사)
소속사 : 포켓돌스튜디오
공식색 : 핫핑크

 

 맺음말

오랜만에 공중파 예능에서 송가인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다. 코로나로 콘서트도 없이 2~3년을 보내야 했던 시간을 뒤로하고 앞으로 좋은 활동과 무대를 이어가길 바라본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마리아 임영웅 비웃음 관련 영상 해명, 거짓된 사실 도와달라

 

마리아 임영웅 비웃음 관련 영상 해명, 거짓된 사실 도와달라

마리아 임영웅 영어 발음 비웃었다?! 사실은 현장에도 없었다. 미스트롯2에 출연한 마리아가 임영웅이 을 부를 때 임영웅의 발음을 듣고 비웃는 듯한 행동을 했다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다고

whdrnr01.tistory.com

이경실 아들 손보승 결혼

 

이경실 아들 손보승 결혼

 이경실 아들 손보승 결혼 이경실의 아들로 잘 알려진 배우 손보승이 결혼한다. 손보승은 결혼 및 2세 소식을 알린 뒤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고 한다. 배우자는 일반인이며 현재 임신 상태인

whdrnr01.tistory.com

KT 황재균 4년 60억에 계약

 

KT 황재균 4년 60억에 계약

KT 황재균 4년 60억에 계약 KT 위즈가 FA 황재균을 붙잡는 데 성공했다고 한다. KT는 27일 "황재균과 60억원에 계약했다"라고 발표했다. 계약금 25억 원, 연봉 29억 원, 옵션 6억 원 규모다. 이로써 황재

whdrnr0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