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 엄청난 활약을 했던 이혜리가 같은 방송국 드라마로 돌아온다. 얼마 전 간 떨어지는 동거 드라마 홍보 관련해서 다시 놀라운 토요일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간 떨어지는 동거 (2021)

간떨어지는동거는 999살 구미호 신여우와 쿨내 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이다.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 '꼰대 인턴'에서 재기 발랄한 연출력을 뽐낸 남성우 감독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백선우, 최보림 작가가 뭉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르 :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방송 시간 : 수, 목 오후 10:30 ~
방송 기간 : 방송 중 2021년 5월 26일 ~ 2021년 7월 15일 (예정)
방송 횟수 : 16부작
기획 : 스튜디오 드래곤, 아이치이
제작 : DRAMAHOUSE
채널 : tvN, 아이치이

제작진
연출 : 남성우
극본 : 백선우, 최보림
원작 : 네이버 웹툰 나 작가의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 :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外
시청 등급 : tvN 15세 15세 이상 시청가 (주제, 언어, 모방위험)

 

간 떨어지는 동거 인물 관계도 

신여우와 이담은 당연한 거겠지만 하트로 이어져 있다. 이담이 신여우의 999년 된 여우구슬을 삼키면서 구미호와 인간의 '간 떨어지는 동거'를 시작한다는 설정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그런 가운데 계선우(배인혁 분)는 신우여와 적대 관계로 엮여 있다. 계선우는 이담의 철벽 매력에 빠진 서과대 인기남 범띠 선배. 계선우는 신우여와 이담의 로맨스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한다.

 

한편, 이담의 절친인 도재진(김도완 분)이 양혜선과 하트로 이어져 있어 관심을 높인다. 인간을 홀리는 독보적 매력의 전직 구미호 양혜선과 연애만 했다 하면 차이는 순정남 도재진이 상극 로맨스를 펼칠 것으로 예고되어 시청자에게 설렘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간 떨어지는 동거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uL8lRdh5s3Y 

https://www.youtube.com/watch?v=3u8JIGnnqKs 

작년에 방영된 이동우, 이보아 주연의 '구미호뎐'도 구미호를 주제로 한 드라마가 있었다. 하지만 간 떨어지는 동거는 예고편을 보면 조금 더 가볍고 발랄한 느낌일 것 같다. 

 

간 떨어지는 동거 여담

간 떨어지는 동거는 16부작으로 기획됐다. 장기용은 본 어게인 이후 1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한다. 이혜리는 청일전자 미쓰리 이후 1년 반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이다. 장기용과 이혜리는 선암여고 탐정단 이후 6년 만에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이다. 

 

중국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가 제작하는 첫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이다. 이것때문에 방영 전부터 대중들의 시선이 그리 곱지는 못한 상황. 이는 중국 측이 노골적인 동북공정을 진행하면서 혐중 감정이 급속도로 심화되었기 때문이다. 특히 조선구마사가 역사 왜곡 및 동북공정 논란으로 2회 만에 폐지된 이후 설강화 등 비슷한 의심을 받고 있는 몇몇 드라마가 방영 전부터 집중포화를 받는 등 논란이 가속화되고 있다. 



일단 이 드라마는 한국 웹툰이 원작이고 시놉시스 상으로도 당장 꼬투리 잡힐 부분은 없어 상대적으로 덜 주목받고 있지만 어쨌거나 중국 자본이 들어갔다는 사실만으로도 좋지 않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 아이치는 중국의 유튜브나 넷플릭스와 같은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 바이두의 자회사이다. 

 

첫회 시청율은 5.8%로 나쁘지 않게 출발한 것 같다.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가 기대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1.05.22 - [생활정보] - 근육긴장이상증(dystonia) , 이봉주 난치병 이름

 

근육긴장이상증(dystonia) , 이봉주 난치병 이름

이봉주가 앓고 있는 난치병 이름이 근육긴장이상증이라고 한다. 신경조직계통 질환이라고 하는데 근육긴장이상증에 걸리면 지속적으로 근육이 비틀어지는 현상이 나타난다고 한다. 현재 투병

whdrnr01.tistory.com

2021.05.21 - [생활정보] - 2021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신청자격, 신청기간, 지급 시기

 

2021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신청자격, 신청기간, 지급 시기

2021.05.18 - [생활정보] - 중국산 김치 식중독균 검출 이 글에서는 2021 근로장려금 신청방법과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그리고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지급 대상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whdrnr01.tistory.com

2021.05.19 - [일상] -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코로나로 극장에 가본 지가 언제인지 모르겠다. 마블은 지난주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은 지난 MCU를 정리하고 새로운 시대가 시작됨을 알리는 영상이었다. 코로나로

whdrnr0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