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실 아들 손보승 결혼

이경실의 아들로 잘 알려진 배우 손보승이 결혼한다. 손보승은 결혼 및 2세 소식을 알린 뒤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고 한다. 배우자는 일반인이며 현재 임신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보승 소속사 마다 엔터테인먼트도 공식 자료를 통해 "손보승 배우에게 새 새명의 축복이 찾아왔다"며 "손보승이 여자 친구와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상의하는 과정 중 새 생명의 축복이 찾아온 것으로 확인됐다,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손보승은 1999년생으로, 지난 2017년 방송된 MBC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로 데뷔하기 전 JTBC '유자식 상팔자'를 통해 방송인 이경실의 아들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는 OCN '구해줘 2',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JTBC '알고 있지만, '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손보승은 올해 화제작으로 꼽히는 SBS '펜트하우스'에서도 엄장대 역을 맡아 놀라운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 최근에는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도 출연, 남다른 끼와 재능으로 주목받았다.

 



 손보승 프로필

손보승 孫甫昇 | Brian Son
출생 : 1999년 1월 11일[1] (22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5cm, 102kg
학력
윤중중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재학
데뷔 : 2017년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소속사 : 마다엔터테인먼트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KT 황재균 4년 60억에 계약

 

영업제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업체당 100만원(12월 27일부터)

 

정일훈 석방 후 사과문 발표 '수감 시간 뼈저린 반성'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