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9월 15일(화) 방송에는 새로운 여행지가 공개되는 듯했다. 경기 광주의 한적한 숲에 위치한 캠핑장은 주변의 계곡도 있고 즐기기 좋은 위치 같았다. 경기 광주라고 소개된 이 곳은 경기도의 "THE 포레스트" 글램핑장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촬영 당일인 8월 20일 오전에 수도권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한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촬영이 종료되기에 이른다. 

0123
불타는청춘을  촬영하기로 했던 경기광주의 한 캠핑장

이곳은 "주식회사 에스씨지스포츠아카데미 팀업 캠퍼스"라는 곳에서 운영하는 팀업 캠퍼스의 일부인 "THE 포레스트"라는 이름의 글램핑장이라고 한다. 가족 단위로 조용히 글램핑을 즐기기에는 적절한 장소 같아 보인다. 

 


 

이름/상호 : THE 포레스트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729

전화번호 : 031-763-4114

웹사이트 : www.tuc.co.kr/bbs/page.php?hid=m02_02_01

구성/요금 :

글램핑A (총 17동) - 주중 10만원, 주말 13만원 / 성수기 주중 13만원, 주말 17만원 

글램핑B (총 5동) -  주중 10만원, 주말 13만원 / 성수기 주중 13만원, 주말 17만원 

캐빈 - 주중 13만원, 주중 16만원 /  성수기 주중 16만원, 주말 20만원

* 성수기는 7월 1일 ~ 8월 31일까지이다. 

* 기준 인원 2명을 추가하는 인원은 11,000원이 부과된다.

* 방문인원도 초과인원으로 계산해서 현장에서 1인당 2만원을 부과한다.


결국 현장에서 제작진은 촬영 일정을 미루기로 한다. 촬영 중단 후 회의시간을 가진 제작진과 출연진은 이 시국에 어딘가를 가서 촬영을 한다는 것이 민폐라며 무인도로 들어가서 피해 주지 않고 촬영을 해서 "무인도 특집"같은 걸 하면 어떠냐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하지만 제작진은 얼마 전 정글의 법칙이 그런 콘셉트로 다시 시작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과 출연진은 이 시기에 뭔가 의미 있는 일을 해보자며 코로나 현장에서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불타는청춘들 이름으로 도시락을 제작해서 보내기도 한다. 

 

도시락을 만들 장소는 이태원에 있는 홍석천의 "마이 첼시"에서 진행됐다. 이 곳은 현재 운영을 중단한 상태이며 10월로 월세 계약도 종료된다고 한다. 이태원에 갔을 때 한 번 방문해 본 기억이 있는데 무척 아쉽다. 이 가게를 끝으로 홍석천은 운영하던 8곳의 가게를 모두 접었다고 한다. (정말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이런 어려운 상황에 처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 걱정이다) 

마이 첼시의 월 임대료가 한 달에 950만원이라고 한다. (정말 엄청나다) 그런 월세를 내면서 버티고 버티다 도저히 상황이 안돼서 결국은 폐업을 하게 됐다고 한다. 

홍석천의 가게에서 조리기구를 이용해서 요식업에 종사한 경험이 있는 브루노와 최재훈이 한 조를 이뤄서 코로나로 수고하는 용산구 의료진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하기 위해서이다. 

거리두기 강화로 한 장소에서 10명 이상 촬영할 수 없는 관계로 나머지 인원들은 김부용의 반찬 가게에서 나머지 도시락을 제작해서 함께 전달하기로 했다. 50개씩 만들어야 하는 상황인 것이다. (그래서 새벽부터 모여서 촬영을 하는 듯싶다)

김부용의 반찬가게에는 구본승과 분식집 경험이 있는 송은영이 함께 도시락 만들기에 들어갔다. 

만들어진 도시락은 용산구 보건소 앞으로 배달됐다. 의료진과 접촉을 피하기 위해서 100개 도시락과 안내판만 놔두고 멀리서 지켜보는 형식이었다. 보건소 직원들이 도시락을 가져가는 모습으로 마무리가 됐다. 

불타는청춘 대표로 도시락 배달을 간 최민용과 안혜경은 도시락을 챙겨 들어가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원거리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예능 프로그램이지만 의료진을 위한 도시락 선물을 기획한 제작진의 의도가 돋보이는 부분이었다. 코로나 시대 모두 이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 수고하시는 의료진 여러분들께도 감사하다. 

 

이 글은 TV 프로그램의 예고편이나 본방송을 보고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찾아본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은 없다.

 

이미지 출처 : SBS 불타는청춘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