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어도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후기

한국 어도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 보려고 검색을 했다. 전화번호가 하나 나왔는데 다시 다른 곳으로 연결을 해준다. 그래서 다시 기다렸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때는 정말 인내가 필요하다.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다. 왜냐하면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이다. 

항상 전화 통화 대기를 해야하는 고객센터
항상 전화 통화 대기를 해야하는 고객센터

암튼 검색해서 찾은 한국 어도비 고객센터 번호다. 

080-950-0880

 

자, 그럼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어도비 계정 취소 시도 그리고 사고 발생

딸 아이가 쓰던 어도비 CC 계정을 더 이상 유지할 필요가 없어서 해지를 하려고 들어갔다. 하는 방법은 간단했다. 그냥 플랜을 취소를 하면 된다. 디자인 관련된 공부를 해보고 싶다는 딸 아이 요청으로 1년 전에 개설했던 아이디고 1년 정도 잘 사용했는데 진로를 갑자기 변경하는 바람에 더 이상 사용할 일이 없게 됐다.

 

취소를 하고 별 생각없이 있는데 이틀 뒤 176,000원이 결제됐다는 문자가 왔다. 쓴 곳이 없는데 어디서 결제가 된걸까? 생각나는 곳이 없는데... 찾아보니 어도비에서 취소 수수료라는 명목으로 돈이 나간 것이었다. 당황스러웠다. 취소를 하면 그동안 월별로 부과되던 금액이 안 나오는 것인 줄로만 알았는데... ㅠ.ㅠ

 

암튼 상황은 벌어졌으니 이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볼 시간이다. 전화는 바로 연결이 됐지만 월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대기가 꽤 많았다. 대기, 대기, 대기... 15분 이상 기다린 끝에 통화가 연결됐다. 먼저 계정에 대한 인증을 해야해서 메일을 보내서 인증번호 확인을 거쳤다. 이 시간이 조금 걸렸다. 

 

인증이 되고 나서 알려주시길 1년 약정이 갱신된 상황에서 다시 취소를 눌러서 약정을 기간 내에 취소한 것으로 되서 취소 수수료가 부과됐다는 부분을 알려주셨다. 대략적인 딸 아이 사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 결국 취소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었다.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무척 감사했다. 

 

 

 맺음말

한국 어도비는 고객센터에 통화를 하면서 이런 종류의 전화 결제와 약정에 관련된 전화가 많이 올것 같다는 예상을 할 수 있었다. 고객센터 직원분의 대응이 무척 능숙했고 침착했기 때문이다. 학생들이 어도비 계정을 사용하면 거의 4분의 1 가격에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디자인이나 영상 분야에 공부를 해보고 싶은 학생들에게는 무척 반가운 제도일 수 있다. 그리고 요즘 학생들 불법 소프트웨어 별로 달가워 하지 않는다. 나도 아이들이 먼저 계정을 만들어 달라고 해서 결제를 한 것이었으니까. 암튼 한국 어도비 계정과 관련해서 문제가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시라고 권해 드린다. 

 

갑자기 금액이 오른다거나 수수료 같은 부분에 당황스러운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고객센터에서 웬만한건 다 해결해 주시는 것 같다. 참고로 계정을 연장하고자 할 경우 학생할인을 그대로 유지해 주시겠다는 얘기도 해주셨다. 만약 학생할인으로 자녀가 계속 사용하길 원한다면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상 한국 어도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 후기였다. 휴, 176,000원 진짜 식겁할 뻔 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당뇨병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예방법

 

당뇨병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예방법

매년 건강점진을 받으면 신경 쓰는 부분이 많아진다. 콜레스테롤 수치도 신경 써야 하고 고기를 좋아한다면 고지혈증에 대해서도 신경을 써야 한다. 그중에서도 공복혈당이 무척 중요하다. 보

whdrnr01.tistory.com

 

해외축구 - EPL 울버햄튼에서 뛰는 황희찬 장기 재계약 합의, 연봉

 

해외축구 - EPL 울버햄튼에서 뛰는 황희찬 장기 재계약 합의, 연봉

EPL 울버햄튼에서 뛰는 황희찬 장기 재계약 합의 황희찬 선수가 EPL 울버햄튼과 장기계약에 성공했다. 어제 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기자인 로마노 기자는 황희찬과 울버햄튼이 재계약에 합의했

whdrnr01.tistory.com

8000만원 이상 법인차 연두색 번호판 부착

 

8000만원 이상 법인차 연두색 번호판 부착

8000만원 이상 법인차 연두색 번호판 부착 국토교통부는 2024년 1월 1일부터 가격 8000만원 이상 고가 법인 차량에 연두색 번호판을 부착하기로 했다. 법인 명의로 차를 구입해서 개인 용도로 사용

whdrnr0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